아버지의 사역과 아이의 직무
[성경 구절] 창세기 25 장 1 절 ~ 11 절
시작하기
- 유대교에서는 모세 오경을 1 년 주기로 매주 읽으십시오. 그 주간 낭독 부분을 "빠라샤"고 말합니다. 각각의 빠라샤에는 명칭이 붙여져 있습니다. 창세기 12 빠라샤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를 보면,
1 : 1~6 : 8 "벼 레시토"(בְּרֵאשִׁית) [소개]
6 : 9 ~ 11 : 32 「노 - 앗하 "(נֹחַ) [노아 노아는]
12 : 1 ~ 17 : 27 「레흐 레하 "(לֶךְ-לְךָ) [가면 당신은]
18 : 1 ~ 22 : 24 「봐ッ에 라 "(וַיֵּרָא) [그리고 나타난]
23 : 1 ~ 25 : 18 「핫에 · 사라 "(חַיֵּי שָׂרָה) [사라의 삶은]
25 : 19 ~ 28 : 9 "토루도토"(תּוֹלְדֹת) [족보]
...이되고 있습니다 만, 25 장 1 ~ 18 절과 19 ~ 34 절을 둘로 나누어 져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세그먼트에서 25 장을 둘로 나누어 맛보고 싶습니다. 상반기 (1 ~ 18 절)의 중심을 5 절 "아브라함은 자신의 전 재산을 이삭에게 주었다."라고 11 절 "아브라함의 사후 하나님은 이삭을 축복했다. .."하고 싶습니다 있습니다. 여기에는 원초적 존재로서의 '아버지의 임무 "라고 그것을 계승 존재로서의 「아이의 임무"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덧붙여서, 후반 (19 ~ 34 절)는 이삭의 두 아들 "에서와 야곱의 탄생 '과'장자의 명분을 경멸에서와 그것을 손에 넣으려고 한 야곱」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있습니다.
- 25 장 1 ~ 18 절에는 많은 것들이 담겨 있습니다.
(1) 아브라함이 그 두라 사이에 6 명의 아들이 주어졌습니다 만, 그 중에서 앞으로 역사 관련 오는 사람은 4 번째 미디안입니다. 그의 후손에서 이드로가 태어나 그 딸 십보라가 이스라엘의 지도자 모세의 아내입니다. 아브라함의 전 재산을 이삭에게 준 것.
(2) 아브라함의 말년과 죽음과 장사 (7 ~ 11 절)
(3) 이스마엘의 자손 (12 ~ 18 절)
- 채워진 부분은 아브라함의 생애에서 가장 많은 사람 (아들, 손자)과의 관계를 가진시기입니다. 아브라함의 마지막 작품은 신앙과 축복의 계승을위한 준비를하는 것이 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그 두라에게서 태어난 아들과 이삭과의 거리를 갖게되었습니다.이것은 아브라함이 마지막 일로해야했다했다 (25 : 6).
1. 원초적 존재로서의 '아버지의 사역 "은 줄
- 아브라함과 이삭의 관계를 볼 때, 5 절과 11 절은 그 관계를 요약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5 절"아브라함은 자신의 전 재산을 이삭에게 주었다. "
11 절 "아브라함의 사후 하나님은 이삭을 축복했다. .."
여기에 표시된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는 아버지 아브라함은 아들에게, 아들 이삭은 아버지의 모든 것을 물려받은 것입니다. 성경은 "전 재산을"으로 번역되어 있지만 원문에서는 "그 (아브라함)에 속하는 모든 '라고되어 있습니다. 물질적 인 재산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 재산을 모두 "라고 이해해야합니다. 아브라함은 자신의 책임으로 하나님의 축복과 그 의미를 정확하게 전달 그것을 상속 시킨다는 책임을 완수했습니다. 믿음의 후계자와 축복의 상속은 하나님 께 부름받은 자로서 큰 봉사입니다. 하지만 그 후속 이삭도 하나님 께서 주신 선물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 아들 이삭은 아버지 아브라함의 모든 것을 계승 한 유일한 사람입니다. 아버지 아브라함에 대한 하나님의 축복을 이어받은 유일한 존재였습니다. 물론 하나님은 이스마엘도 축복하셨습니다. 이를 위해 12 명의 아들이 주어 자손은 숫자를 더해갑니다. 그러나 이삭의 경우는 단순히 "자손 번영」뿐만 아니라 「국토 획득 '과 모든 나라 사람들이 축복을 받는다는 「만민 축복"약속의 상속자 않았다. 그 점이 다른 아브라함의 아들들과 다른 점입니다.
- 아브라함과 이삭의 아버지와 아들이라는 관계는 아버지와 아들과의 관계를 우리에게 가리 킵니다. 하나님 께서 주신 약속 (계약) 또는 명령 (요구)도 축복도받은 것은 아버지 아브라함입니다. 이삭은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아무것도 받아서는 없습니다. 오직 아버지에게 주어진 것을 물려받은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야말로 아이의 재직입니다.
- "아버지"는 모든면에서 원초적 존재를 의미합니다. 구제의 역사 담당자로서 처음으로 선정되어 부름받은 아브라함입니다. 그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과 동등되어 하나님의 친구라고 한 것도 아브라함입니다. 인간적으로 전혀 불가능한 나이가 아이를 낳은 것은 아브라함이 처음입니다. 이스라엘에서 처음으로 가나안 땅으로 가도록 지명 된 것도 아브라함이었습니다. 게다가 그 땅을 주시겠다고 약속 된 아브라함.모든면에서 아브라함이 처음이었습니다. 모든 시작해 원초적 존재, 게다가 자신의 물건을 선물로주는 것을 무엇보다 기뻐하는 존재 - 이것이 "아버지"라는 뜻입니다.
2. "아이로서 사역"은 모두 상속받을
- 그에 대해 처음에 "아이"라고 한 것은 이삭이었습니다. 이삭은 곧 오는 아들을 가리 킵니다. 이삭은 약속에 의해 태어난 것처럼, 아들 예수도 약속에 의해 태어났습니다. 외아들이라고 한 것도 이삭이 처음이지만, 아들도 하나님의 "독생자"라고되어 있습니다.아버지에게 특별한 존재를 의미합니다. 게다가 제물로 제단 위에 놓인 것도 이삭이지만, 아들도 십자가는 제단에 배치했다. 이삭은 아들을 예시하고 있으며, 모든 것을 아버지로부터받은 있습니다. 또한 아버지에 대해 모든 점에서 순종이었습니다. 이삭은 자신은 하나도 결정된 것이없고, 묘지와 우물조차 아버지가 미리 준비한 것이 었습니다.
- 이삭이 아들이라는 것은 무엇 하나 스스로 시작한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삭의 모든 아버지에서 "물려받은 것"입니다. 아들 예수도 모두 아버지로부터받은 것을 그대로 말하고, 아버지의 역사를 실시했습니다. 요한 복음에서는 이것이 반복, 반복 예수님의 입에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 우리는 하나님 아버지 께서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예비하신 은사를 받는다는 책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아버지 께서 아들 하나님 안에서 준비하신 것은 다 우리가 계승해야 할 유산이기 때문입니다. 아들의 물건을 "계승"것, 그것이 하나님의 자녀로 재직임을 잘 알아야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