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헤드린 발견
야브네에서 발견된 산헤드린 시대의 새로운 발견
이번 주 초, 이스라엘 유물 당국 (IAA)은 유대인 산헤드린 (C. 후반 1-2 세기 C.E.)의 시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야브네에있는 건물의 발견을 발표했다. 인근팀은 같은 시기에 큰 묘지를 발견했다. 현대 텔아비브에서 남쪽으로 몇 킬로미터 떨어진 야브네시는 70년 동안 예루살렘이 파괴된 후 유태인 생명의 중심지가 되었다. 야브네에서는 유대인 현자 무리인 산헤드린이 성전이 파괴된 후 유대인의 삶과 예배를 재건할 수 있었다.
산헤드린이나 초기 활동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발굴된 건물에는 당시 유태인 순도법을 준수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었던 여러 분필석 컵이 포함되어 있었다. 건물에서 100m 이내의 거리에 있는 이 팀은 여러 개의 석관과 납으로 만든 관 1개가 있는 수십 개의 무덤이 있는 대형 묘지를 발견했습니다. 매장 중 발견 된 무덤 상품으로 남아 있던 150 개 이상의 절묘한 유리 플라스크가 있었습니다. 발굴 감독 파블로 베처와 다니엘 바르가에 따르면, 묘지에 묻힌 사람을 정확히 알기는 어렵지만, 발굴 감독 파블로 베처와 다니엘 바르가에 따르면 "적어도 무덤 중 일부는 야브네의 현자일지에 속할 수 있다"고 한다.
유대인의 전통은 예루살렘의 로마 포위 동안, 세이지 라반 요한 벤 자카이는 곧 황제로 지명 될 로마 장군 베스파시아의 텐트로 밀수된 것을 기억한다. 요하나 벤 자카이는 베스파시아를 설득하여 야브네에 대한 유대인 신앙의 중심을 재건할 수 있게 했다. 야브네에서 요하난 벤 자카이가 유대인 산헤드린과 가부장제를 이끌었으며, 나중에 성전없이 유대교의 율법을 확립했다. 요한 벤 자카이는 사도행전 5장 33절에서 진정으로 극적인 모습을 연출하는 유대인 인물인 가말리엘 장로의손자인 가말리엘 두 번째 가말리엘의 산헤드린의 지도자로 뒤따랐다. 이 사업을 통해 야브네의 세이지라고도 불리는 야브네의 산헤드린은 유대인의 신앙을 유지하고 재건할 수 있었다.
고대 세계의 무료 eBook Life는 고대 예루살렘의 공예 센터, 이스라엘 전역의 가족 구조 및 지중해 전역의 식사에서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고대 관행에 대한 기사를 안내합니다.
야브네에서 발굴은 IAA에 의해 실시 된 가장 큰 중 하나입니다. 올해 초, 그것은 이 전해가 비잔틴 시대(C.4-7세기 C.E.)에서 발견된 가장 큰 와인 공장을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부지를 고고학 공원으로 바꿔야 할 계획은 이미 작품에 있습니다.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그러나, 고고학자는 완전히 더 놀라운 발견을 기대합니다. IAA 사무총장 엘리 에스코지도에 따르면, "우리는 야브네가 아직 마지막 말을 하지 않았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산헤드린 발견 - 성서 고고학 협회 (biblicalarchaeology.org)